​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휴대폰 도난이나 보이스피싱 등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다는 단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 시 신용조회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해당정보가 공유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도 많이 변한 정책들을 빠르게 캐치하여 사고 없이 결제를 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많은 단골 고객님들께서 매달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확인을 해본 결과 사용자에게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간단한 문의를 통해 결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소액결제 정책미납,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요즘에는 조건이 안좋아도 소액대출은 아주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꼭 해야할 이유가 있는지 참고해보시고 안전하게 이용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